메뉴 건너뛰기

• 전화 상담문의 : 02.832.9359
  • 진료안내
    월,목
    AM09:30 - PM09:00 (야간진료)
    화,수,금
    AM09:30 - PM06:30
    토요일
    AM09:30 - PM03:30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휴무

트리오핌플골드

HOME  > 여드름  > 아가스 트리오핌플

트리오핌플골드 : 트리오핌플골드(핌플클리어) 여드름치료 프로그램은 ‘여드름이 하루 하루 개선된다’는 의미로 트리오 레이저로 여드름을 끌어올려 효율적으로 치료하고 셀렉 레이저치료를 통해 여드름을 가라앉혀주는 동시에 피지와 여드름균을 박멸하여 보다 궁극적인 여드름 치료를 지향하는 새로운 여드름치료 프로그램입니다.

노재광 원장님께서 아가스 트리오핌플 여드름 치료 시술 중이십니다.

아가스 트리오핌플은 복합 여드름 치료 방법으로, 여드름 치료와 진행 방지뿐 아니라 여드름으로 인한 홍반, 염증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Trio Pimple

환영합니다.

아가스트리오핌플은 1단계로 트리오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 속 여드름을 끌어올려 효과적으로 치료함과 동시에 피지선을 파괴하여 여드름 악화를 방지합니다. 2단계로 천연필링 아가스필을 이용하여 여드름 붉음증, 홍반 증산을 개선합니다. 아가스필은 여드름 홍조가 생기는 염증뿐 아니라 피부재생을 정상화시킴으로써 울긋불긋한 붉은 여드름까지 치료해줍니다.

핌플(Pimple)은 영어로 여드름, 뾰루지를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아가스트리오핌플 여드름치료 프로그램은 ‘여드름이 하루 하루 개선된다’는 의미로 트리오레이저로 여드름을 끌어올려 효율적으로 치료하고, 아가스필 치료를 통해 피부 재생을 정상화 시키고 염증을 줄여줍니다. 기존 여드름 치료는 물론 여드름 붉음증, 홍반치료를 병행하여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업그레이드된 여드름치료 방법입니다.
아가스 트리오핌플 여드름치료가 적합한 경우
  • 기존 다른 병원에서 여드름치료를 받았는데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
  • 여드름이 가라 앉고 완화 되었다가 다시 재발하신 분들
  • 여드름 발생 초기, 여드름 악화를 예방하고 재발을 방지하고자 하는 경우
아가스 트리오핌플 치료 전후사진
트리오핌플골드 치료 후 전후 사진
BEFORE AFTER
트리오핌플골드 치료 전 사진1 트리오핌플골드 치료 후 사진1
트리오핌플골드 치료 전 사진2 트리오핌플골드 치료 후 사진2
트리오핌플골드 치료 전 사진3 트리오핌플골드 치료 후 사진3
트리오핌플골드 치료 전 사진4 트리오핌플골드 치료 후 사진4
아가스 트리오핌플 프로그램의 특징
더블 케어를 통한 여드름치료 효과 증가
우선적으로 피부 속 여드름을 뽑아내어 치료를 하고 여드름을 진정 시켜주는 더블 케어 프로그램
여드름악화 방지, 재발이 쉬운 여드름을 근본적으로 예방
트리오 레이저 + 아가스필의 이중 효과로 여드름의 원인인 피지를 억제하고 여드름 균을 박멸할 뿐만 아니라 여드름 붉음증, 홍반을 완화시켜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
  1. STEP1
    여드름을 끌어올린 후
    치료를 하여 치료 효과를
    높여주고
  2. STEP2
    여드름의 원인인 피지를
    억제하여 여드름악화를
    방지하고
  3. STEP3
    여드름균을 박멸하여 여드름 재발을 예방한다.

진행성 여드름을 치료함은 물론 여드름을 가라앉히고 피지선을 파괴하는 이중 케어를 통해 여드름을 발생하게 만드는 원인까지 동시에 해결하여 가장 궁극적인 여드름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여드름치료 및 발생예방 프로그램입니다.

여드름은 악화가 빠르고 치료를 하더라도 재발하기가 쉬운 피부 트러블입니다.
따라서 여드름의 근본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진행중인 여드름을 치료함과 동시에 여드름의 영향을 끼치는 요소들을 함께 차단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아가스 트리오핌플 진행 과정
  • 클렌징 / 압축 / 관리 관련 이미지 클렌징 / 압축 / 관리
  • 치료 관련 이미지 증상에 따른 치료 및 처치
  • 트리오 레이저 기계 이미지 트리오 레이저 치료
  • 아가스필 기계 이미지 아가스필 치료
  • 아가스 트리오핌플 프로그램은 여드름치료와 여드름을 발생시키는 원인들을 동시에 차단할 뿐만 아니라, 여드름으로 인한 붉음증, 홍반등을 완화시켜 정상적이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새로운 여드름 치료 프로그램입니다.
  • 여드름 증상에 따라 적용되는 시술과 과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치료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가스 트리오핌플 치료의 원리
트리오 레이저(1차 치료)
트리오 레이저는 피부 속에 깊이 박혀있는 여드름과 여드름 균을 뽑아 올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때문에 트리오 레이저시술 후에는 여드름이 다소 심해진 것처럼 보여질 수 있으나 이는 여드름이 치료되는 과정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여드름이 많이 올라오게 될 수록 치료효과가 뛰어납니다. 또한 트리오레이저는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트리오레이저의 원격제어시스템
피부의 온도를 체크하는 센서와 센서를 원격으로 제어하는 시스템이 있어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레이저와는 달리 표피를 냉각시킴으로써 표피를 전혀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진피층에만 선별적으로 작용하여 안정적이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주름완화와, 모공축소,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 여드름 외에도 여드름흉터, 튼살에도 효과적입니다.
  • - 통증이 적고 피부를 깍아내지 않으며 피부를 재생합니다.
  • - 주름이 개선되고 피부색과 피부결이 좋아집니다.
  • - 피지선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여드름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아가스필(2차 치료)
1단계에서의 트리오 레이저치료로 인해 민감해진 여드름을 가라 앉혀주는 과정입니다. 아가스필은 천연추출 복합성분을 배합하여 자연스러운 피부재생과 세포 턴오버 기능을 개선시켜 시술 후 약해진 피부의 회복을 촉진시킵니다.
아가스필은 기존의 강력한 화학적 박피 혹은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를 손상시켜 재생을 유도하는 시술과 달리 천연추출 복합성문을 메인으로 배합하여, 자연스러운 피부재생과 세포 턴오버, 여드름 박테리아 항균 및 항염이 가능합니다. 아가스필은 비화학적 필링 시술로서 반복적인 시술이 병행되더라도 각질탈락, 홍조, 태닝, 탈수, 영양결핍 등 문제를 야기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치료진행에 따른 증상의 특징
  • 치료 직후에는 다소 여드름이 심해진 것처럼 보여질 수 있으나 이는 치료의 자연스러운 과정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가시적으로 보여지는 여드름이 많을 수록 뛰어난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아가스 트리오핌플의 복합 효과로 여드름의 원인인 과도한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여드름 균을 박멸하여 여드름을 근본적으로 치료하고 예방하는 치료법입니다.
NOTICE

여드름의 경우 그 특성상 같은 시기에 발병되었다 하더라도 연령, 피부의 특성에 따라 각기 다른 증상을 보이므로 의료진의 임상경험과 진단 결과에 따라 그에 따른 각각의 다른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치료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트리오핌플
  • 보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