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미칼럼
목록
제목:남성얼굴제모는 듀얼제모가 최고인 이유? (아포지플러스+소프라노제모)
작성자:스타일미의원

 

깨끗하게 정리된 남성의 얼굴은 스마트하고 매너있어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매일아침 면도하는 것으로는 부족한 경우가 많고, 상처로 인하여 색소침착이나 모낭염 등의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남성들이 레이저제모를 고려하게 되는데, 남성얼굴제모는 털의 굵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레이저특성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시술을 받는 좋습니다.

 

 

먼저, 얇은 털의 제모는 롱펄스계열의 레이저가 효과적입니다. 미국 사이노슈어의 아포지플러스 대표적이며 755nm 파장의 빛을 이용하여 모근을 태우는 원리입니다. 얇은 털의 제모효과는 매우 우수하지만 굵은 털의 제모는 쉽지 않다는 단점입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1064nm 롱펄스를 사용하기도 하지만 통증이너무 심하고 간혹 피부가 패이는 심각한 부작용이 생기기도 합니다.

 

굵은 털의 제모는 다이오드 방식의 레이저가 효과적입니다. 이스라엘 알마의 소프라노제모 대표적이며 810nm 파장을 이용합니다. 굵은 털의 제모효과가 매우 우수하고, 부작용 가능성이 적으며 통증 또한 상대적으로 적은 편입니다. 또한 드문드문 보기싫게 자란 부위는 집중적으로 시술하여 깔끔하게 정리할 있다는 점도 소프라노의 장점이라 있습니다.

 

요즘은 가정용 제모레이저를 이용하여 시술하는 경우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IPL방식을 이용하여 제모하는 원리인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래도 효과나 안전성 면에서 제모전용레이저에 비해 부족할 있습니다. 실제로 가정용 제모기에 만족하지 못하여 병원에 내원하시는 경우도 되며, 시술 만족도도 뛰어납니다. 효과와 안전을 위해서 가급적이면 전문의료진에게 전문의료기기로 시술받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얼굴 전체적으로 얇은 털이 분포되어 있고, 인중과 턱주변에 굵은 털이 분포되어 있으므로 롱펄스레이저와 다이오드레이저를 동시시술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중에서 각각 최고로 인정받는 아포지플러스와 소프라노제모를 이용하여 듀얼제모를 시술받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 있으나, 고가의 레이저이므로 모두 보유한 병원은 많지 않습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남성얼굴제모를 스타일미클리닉에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