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최고의 제모레이저, 아포지플러스로 통증없이 말끔하게 |
작성자:스타일미의원 |
날이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많은 분들이 제모를 고려하고 있을텐데요, 제모레이저 시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고의 제모레이저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어떤 레이저로 하든 시술비용이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보급형 레이저나 고가의 레이저나 유지비용은 비슷하고 장비가격에서 차이가 나는데요, 병원입장에서는 억대의 장비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시술가격을 맞춰야하는 현실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최고의 레이저로 시술받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제모레이저가 좋나요? 제모레이저는 원리에 따라 크게 롱펄스레이저, 다이오드레이저, IPL 등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이 중 롱펄스레이저가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속도가 빠르고 굵은 털은 물론 얇은 털도 제모가 잘 되며 오래 유지됩니다. 미국 사이노슈어사의 엘리트, 아포지플러스 등이 가장 대표적이며, 국산으로는 클라리티, 악센토, 노블렉스 등이 있습니다. 통상 국산레이저는 수입레이저의 50~70% 정도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유지기간은 얼마나? 보통 반영구제모라 표현하는데, 사실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제모레이저를 개발할 때 통상 테스트에서 6개월이상 제모상태가 유지되었을 때 영구제모라 정의하지만, 환자입장에서는 평생 안나는 것을 기대하기 때문에 충분한 설명이 되지 않으면 분쟁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모낭세포는 99.9% 없앨 수 있어도 100% 없앨 수는 없기 때문에 결국 언젠가는 다시 나게 됩니다. 경험적으로 말씀드리면 제모는 1년정도 시술받았을 때 통상 2~3년정도 유지되지만,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어서 1년이내에 다시 올라올 수도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타일미클리닉의 제모레이저 스타일미클리닉에서는 최고의 제모레이저, 아포지플러스로 시술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대크기인 24mm 스팟사이즈를 이용하기 때문에 레이저빔이 깊숙히 침투되므로 효과가 뛰어나고 통증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통증걱정없이 편안하게 제모레이저 시술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